본문 바로가기
groove one

신용카드 포인트 현금화 조회하는 방법

by 리뷰 도우미 2020. 10. 31.

 

신용카드 포인트 현금화 조회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카드 포인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하지 못하고 포인트가 소멸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현재 내가 가지고 있는 모든 카드 포인트를 알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인데요.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앙에 있는 통합조회 버튼을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우선 본인인증을 하셔야 하는데요.

카드인증 또는 IPIN 인증 중 선택하셔서 인증하시면 되구요.

저는 카드인증을 해 보겠습니다.

카드 인증의 경우 본인의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신용카드 포인트 현금화를 위한 본인임을 확인하는 인증절차를 거치게 되는데요.

저는 ARS 인증으로 진행했습니다.

전화가 걸려오면 본인 카드 비밀번호 앞 2자리를 입력하고 인증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현재 카드 회사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서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카드를 체크한 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클릭하시면 현재 가지고 있는 본인 신용카드 포인트를 전부 다 조회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저도 통합조회를 해보니 생각보다 많은 포인트가 있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꼭 조회해셔서 아까운 포인트 버리지 마시고 잘 챙겨서서 현금으로 꼭 캐쉬백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간혹 접속 폭주로 인해 오류가 나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럴 경우에는 다시 시도해 주시면 원만하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사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가 아래 사이트 주소 남겨드릴테니 방문하셔서 조회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www.cardpoint.or.kr/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여신금융협회

 

www.cardpoint.or.kr

 

LIST

댓글